애니게임디펜스-레드필드[스작의왕이되어보자]




먼저 레드필드는 [젊음흡수]라는 스킬이 있습니다.
레드필드는 좋은 스킬들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
빠른 레필을 갔다면 2가지를 선택해야합니다.

1. 빠른 풀템으로 사도사냥터를 빠르게쓸고 책으로 스작을 하느냐
2. 간장막야와 마나회복 100업후 [젊음흡수] 스킬을 응용하느냐.

여기서 제가 공략하는 2번방법은 [젊음흡수]스킬중에
"공격시 20%확률로 적현제체력 10%감소, 그 수치만큼 자신체력 회복 ~ ~ ~"
" [올스텟 10증가] "
이것을 잘 봐야합니다.


요점은 공격할때마다 20%확률로 1000마나 감소하며 현퍼딜이 들어가는건데
현퍼딜이 들어가며 [올스텟 10증가]가 적용된다는 것입니다.











하시라마의 세포, 마나의룬, TRG 등 %회복아이템들도 많습니다만
저는 간장&막야의 [공격시 20%확률로 전체마나의 10%회복]을 선택했습니다.
데미지는 되는데 크리티컬이 안되는 경우들 많으시죠?
저렴한 비용인데다 레필 스작하는데는 이만한 아이템도 없습니다.










주의할 점은 뱀파이어로드를 썼을때
"초당 마나 20%씩 감소"를 피해야 하기 때문에
보스잡을때나 아니면 되도록 쓰지 않게끔 합니다.


그럼 이제 시계먹는 방법을 연구해봅시다 ㅋㅋ

갈 길이 멉니다 ㅎㅎ
캐릭별 퀘몹잡는 팁은 다양하지만 다는 힘드니까 우선 레필먼저!

오늘도 즐겜!